공지사항

[입찰공고] 사단법인 한국신용정보원 퇴직연금 사업자 추가 선정

담당부서 :경영기획부

1. 입찰사항


1. 입찰명 : 사단법인 한국신용정보원 퇴직연금 사업자 추가 선정


2. 입찰개요

   □ 목 적
     ㅇ 사단법인 한국신용정보원(이하 ‘신용정보원’)의 여건에 가장 적합한 퇴직연금사업자를 선정함으로써 임직원들의 노후생활 보장을
        강화하고, 퇴직금 적립자산을 효율적으로 운용하기 위함

   □ 계약기간
     ㅇ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*
        *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계약기간은 자동 연장되나 사업자 조정이 필요한 경우 내부평가기준에 따라 재평가하여
           계약기간을 연장하지 않을 수 있음

   □ 세부사항은 ‘제안요청서’ 참고


3. 계약방법

   □ 제한경쟁입찰에 의한 계약
   □ 종합평가에 의한 계약
     * 정량평가 및 정성평가에 의한 업체 선정



2. 입찰 참가 자격


1. 참가자격

   □ 입찰 공고일 현재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만이 참여 가능
     ㅇ 「근로자퇴직급여보장법」 제26조에 따라 고용노동부장관에게 등록된 퇴직연금사업자 중 운용관리업무와 자산관리업무를
        모두 취급할 수 있는 사업자
     ㅇ 공동수급 불가*
        * 복수 사업자가 공동으로 참여하는 방법 불가, 각 사업자가 개별 신청
     ㅇ 제안서 제출마감일 현재 ‘신용정보원’ 및 국가기관, 지방자치단체 또는 공공기관에서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고 있지 아니한 사업자



3. 참가 방법


1. 입찰 참가신청 마감 : 2017. 12 . 7.(목) 16:00


2. 제출서류

   □ 퇴직연금사업자 제안 참가 신청서 1부
   □ 제안서 및 요약본 각 10부, 증빙자료 1부
   □ 제안서 수록 파일 1개(USB)
   □ 서약서 1부
   □ 법인인감증명서 1부
   □ 사용인감계 1부
   □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
   □ 사업자등록증 각 1부
   □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
   □ 퇴직연금사업자등록증 사본(원본대조필) 각 1부


3. 제출방법

   □ 직접방문 제출(우편접수 불가)


4. 기타 유의 사항

   □ 제안서는 반드시 공문서와 함께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의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한다.
   □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한다.
   □ ‘신용정보원’은 천재지변 또는 기타 불가항력적 사고로 인하여 발생한 제안서의 분실 또는 손상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.


5. 제출처 및 담당자

   □ 제출처 : 서울시 중구 명동 11길 19, 은행회관 4층 경영기획부
   □ 담당자 : 경영기획부 강인숙 조사역 : eandtj@kcredit.or.kr / 02)3705-5845


hwp 입찰공고문.hwp(File Size : 72.5 KB)

hwp 제안요청서.hwp(File Size : 43.5 KB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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